▷ 웃고살자

- 성 교 육 . . .

광 렬79 2011. 4. 25. 21:45

▷성교육.....

 

1)_ 약국집 딸이 알고 있는 성지식___

    ( 엄마가 그러는데, 풍선이 터지면 나온데요.  풍선을 아무리 터뜨려도 아기는

     나오지 않았다 )

 

2)_ 언니에게 들은 동생이 알고 있는 성지식___

     ( 남자하고 여자하고 같이 차를 타면 아기가 나온데요 .   남자친구랑 같이

       버스타고 갔는데, 아기는 나오지 않았다. )

 

3)_ 양계장 집 얘들이 알고 있는 성지식___

     ( 올챙이가 달걀속으로 들어가면 아기가 나온데요.  연못가에서 올챙이를 자세히

      보고 있는데, 달걀은 보이지를 않는다.)

 

4)_ 변호사의 딸이 알고 있는 성지식___

     ( 책임질 짓을 하면 아기가 나오지요.  동생보고 과일가게에서 사과 한 개를 훔쳐

      오라고 했다, 책임은 내가 질테니,   결국 아기는 나오지 않았고,

      과일가게  아주머니한테 디지게  맞았다.)

 

5)_ 소방관 아들이알고 있는 성지식___

     ( 아빠말씀이요, 불장난하면 애가 나온데요.  친구들이랑 산에서 불장난을

      하였다.  그러나 아기는 나오지 않았고, 경찰아저씨가 우리를 데리고갔다.)

 

6)_ 거지집 아들이 알고 있는 성지식___

     ( 다리밑에서 주워 와요.  영도다리밑에 가보았으나, 할아버지하고 할머니들만

       보이던데에...... )

 

 

ㅎㅎㅎㅎㅎ  엉터리  성교육 실태  보고 ....... 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참말  로 미치겠넹 ..... ㅇ.ㅇ..

.

.

.

.

 

'▷ 웃고살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좀 깎아주세요 . . . .   (0) 2011.11.23
- 개같은놈 . . .  (0) 2011.04.02
- 경상도 사투리  (0) 2010.09.24
- 딸 낳아드릴까요?  (0) 2010.09.24